올리브영 리뷰 : 기름종이보다 부피를 많이 차지한다는 것이 단점이긴하지만 완전 편리해요

Updated: Nov 19, 2021

기름종이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고 버리고 하는 것도 일이었는데 처음보는 유형의 제품이라 신청해봤어요!

기름종이보다 부피를 많이 차지한다는 것이 단점이긴하지만 완전 편리해요!! 뚜껑열고 슥슥~하면 만족할만큼 기름을 제거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고 느꼈어요! 기름종이 사용하고 느면 뭔가 손에 미끌거리는 느낌이 들 때가 있어서 별로였는데 이 제품은 그럴 일이 없으니까요!

또 기름을 재거하면서 마사지도 조금씩 할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!

.

그리고 볼 1개당 180회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(1일 2회 사용할 경우 3개월 사용할 수 있어요) 꽤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!

.

무엇보다도 세척!이 편리해서 이 제품이 편하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요. 흐르는 물이나 물티슈로 닦아주고 말리면 된다고 하니까 부담없이 세척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!

.

손에 힘을 많이 주고 피부와 딱! 밀착해서 사용하면 볼이 잘 안굴러 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.. 힘조절하는 연습은 필요할 것 같아 보여요.

.

제품 관리해주기 귀찮다, 가방에 물건을 넣을 공간이 부족하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.


12 views0 comments